본문 바로가기
여행뉴스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호텔 주변 추천 여행지 5선

by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2022. 2. 25.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주변 추천 여행지 5선

 

추천 여행지 1 '두물머리'   


두물머리 [두 물줄기가 머리를 맞대는 곳]

'5회 연속 한국관광 100선 선정'

 

두물머리는 블룸비스타 호텔에서 자차로 30분 정도 거리에 있는 양평군 양서면에 위치해 있으며, 북한강과 남한강의 물줄기가 만나는 곳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 순우리말입니다. 과거 양수리 나루터는 강원도에서 뚝섬, 마포나루로 향하는 배들의 중간 나루터였으며, 1973년 팔당 댐이 완공되면서 나루터로서의 기능을 상실한 곳입니다. 

 

40여 년 동안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아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보존하고 있으며, 400년 된 느티나무와 아침에 피어나는 물안개가 운치를 더합니다. 사진 촬영지로도 유명한 이곳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자연을 벗 삼아 잠시 여유를 만끽하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주변 추천 여행지 '두물머리'

 

 

 

추천 여행지 2 '세미원'


세미원 [물을 보며 마음을 씻고 꽃을 보며 마음을 아름답게]

'수려한 연꽃이 피어있는 18만㎡ 정화공원'

 

세미원은 호텔에서 자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관광지로서 18만㎡ 규모와 그 안의 아름다운 6개의 연못을 자랑합니다. 한강에서 흘러나온 물이 정화되어 양평으로 흘러갈 수 있도록 정화 역할을 하는 자연정화 공원인데요. 세미원과 두물머리를 연결하는 배다리(열수주교)가 있어 두물머리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소나무와 무궁화 등 우리나라를 상징하는 식물들이 있는 국사원, 호주 수련 · 빅토리아 수련 등 다른 나라의 수련꽃들을 견학할 수 있는 세계 수련관 등이 있어 아이들에게도 교육적인 여행지입니다. 사계절 언제 방문하여도 새로우며 언제나 아름다운 정원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방문하여 세미원의 사계절을 느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주변 추천 여행지 '세미원'

 

 

 

추천 여행지 3 '들꽃 수목원'


들꽃 수목원 [정원 속에서 느끼는 마음의 안정]

'들꽃과 허브의 아로마가 전해주는 안정감'

 

들꽃 수목원은 블룸비스타 호텔에서 9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는 관광지로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합니다. 수생연못, 야생화정원과 같은 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볼 거리와 함께 레일썰매, 수상레저와 같은 액티비티를 즐기실 수 있는 즐길 거리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허브 비누 만들기, 화분 만들기와 같은 체험 활동도 예약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블룸비스타 호텔은 투숙객분들을 위해 들꽃 수목원과 제휴를 맺고 투숙객 할인을 제공하고 있어요. (단, 저희 블룸비스타 객실을 결제하신 영수증 지참이 필수입니다!) 

 

■ 안내사항
  - 입장료
    • 성인 - 5,000원
    • 청소년, 65세 이상, 장애인 경증(4~6급) - 3,000원 
    • 만 5세 이하, 양평군민, 장애인 경증(1~3급), 국가유공자, 현역사병 등 - 무료
   ※ 양평 군민의 경우 신분증 지참 필수
   ※ 할인 및 무료입장 대상자는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 또는 복지카드 지참 필수  
       
 
  - 개/폐장 시간은 시즌 별 상이하오니 홈페이지 참조 부탁드립니다.

 

▲ 필라델피아에 위치해 있는 어느 수목원 전경

 

 

 

추천 여행지 4 '용문산 관광단지'


용문산 관광단지 [용문산 아래 휴양타운]

'산과 바람, 그리고 상그러운 풀내음'

 

들꽃 수목원은 블룸비스타호텔에서 자차로 30분 정도 운전 거리에 위치해 있는 관광단지로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합니다. 용문사 입구에 위치한 전통시장, 관광단지 안쪽에 위치한 분수대와 조각공원을 걸으며 양평의 역사와 문화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두물머리와 세미원에 다녀오셨다면 이번에는 용문산 관광단지 방문을 계획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 안내사항
  - 입장료(단체 할인 제공)
     : 성인 - 2,500원 / 청소년·군인 - 1,700원 / 어린이 - 1,000원  
  - 이용시간 : 연중무휴
  - 주차 : 1,000여 대 수용 가능

 

 

 

추천 여행지 5 '양평 양 떼 목장'


양평 양 떼 목장 [양과의 교감]

'드넓은 자연 속에서 느껴보는 양과의 교감'

 

양평 양 떼 목장은 블룸비스타 호텔에서 강원도 홍천 방면으로 30분 정도 운전 거리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양에게 직접 건초를 먹여줄 수도 있고 염소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구경하고 교감할 수 있는 목장입니다. 싱그러운 바람을 맞으며 푸른 초지를 먹는 양들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마음의 안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동물과 교감을 많이 할수록 정서 안정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아이가 직접 양들에게 먹이를 주고 친구들과 함께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해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 안내사항
  - 입장료(건초 먹이기, 동물 교감, 목장산책, 놀이터 포함)
     • 성인 / 어린이 - 6,000원
     • 양평군민 - 5,000원

  - 이용시간 : 매주 화요일 휴무
  - 주차 : 무료주차

 

▲ 양들이 산에서 풀 먹는 모습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