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뉴스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호텔 주변 추천 카페 5선

by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2022. 3. 2.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주변 추천 카페 5선

 

 

추천 카페 1 '오세븐스[O'Sevens]'


O'Sevens [블룸비스타 호텔 카페]

'미술 작품이 더해주는 품격'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은 시즌마다 유명 작가의 작품을 전시합니다. 비주얼 아티스트로 유명한 DANA 송지민 작가의 작품이 1월부터 시작하여 3월까지 전시됩니다. DANA 송지민 작가의 작품들은 점으로부터 시작된 생명의 흐름들이 삶을 만들고 관계의 그물을 엮어 오늘로 이어지는 아름다움을 표현한 작품들입니다.

 

또한, 12월 31일까지 임효 작가 초대전 '퀘렌시아'와 이재효 작가 초대전이 전시되는데요. 호텔에서 투숙하지 않으시더라도 마치 미술관을 연상시키는 호텔 로비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 안내사항
  - 메뉴 : 커피 및 음료 / 디저트
  - 운영시간 : 07:30~21:30
  - 위치 : C동 1층 로비 옆  
  - 좌석수 : 50석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로비에서 바라 본 오세븐스[O'sevens] 전경

 

 

 

추천 카페 2 '스타벅스 더양평 DTR점'


스타벅스 더양평 DTR점

'직접 구운 빵과 리저브 커피 한 잔'

 

스타벅스 더양평 DTR점은 빵을 직접 구워 판매하는 스타벅스 두 곳 중 한 곳으로써 양평군민과 관광객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곳입니다. 신세계 코리아에 따르면 스타벅스 더양평 DTR점은 리저브 바, 티바나 바, 드라이브 스루 세 가지 모두가 결합된 최초의 매장이라고 합니다. 전면 유리창과 원목으로 이루어진 고급스러운 외관과 남한강이 한눈에 들어오는 조망이 아름다움을 더하는데요.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받는 스타벅스를 이용하신 뒤 남한강변을 산책해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 안내사항
  - 메뉴 : 커피 및 음료 / 디저트
  - 운영시간 : 08:00~20:30 (드라이브 스루, 리저브 바 등 매장별 상이)
  - 위치 :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로 76  
  - 좌석수 : 261석  
  - 주차가능 : 100대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주변 추천 카페 5선, 스타벅스

 

 

추천 카페 3 'A Loaf Slice Piece'


A Loaf Slice Piece 

'양평을 방문하기에 충분한 이유'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는 경기도 용인 1호점에 이어 광주 퇴촌면에 2호점을 오픈하였습니다.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는 빵이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광주점은 2개의 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넓은 야외 주차공간도 보유하고 있어 차로 방문하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매장 입구에서부터 가득 풍기는 갓 구운 빵의 고소한 냄새와 달콤한 커피 향이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데요. 원목가구로 이루어진 인테리어를 구경하고 따스한 햇살을 즐기며 야외 테라스에서 브런치를 즐겨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 안내사항
  - 메뉴 : 커피 및 음료 / 디저트
  - 운영시간 : 10:00~19:00 (매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위치 :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정영로 946-8
  - 주차가능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주변 추천 카페 5선, A Loaf Slice Piece 전경.

 

 

 

추천 카페 4 '카페예예'


카페예예

'브런치가 맛있는 카페'

 

카페예예는 음악과 함께 브런치와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라운지 형태의 카페입니다. 탁 트인 창문 너머로 보이는 자연을 바라보며 즐기는 맛있는 파스타와 컨티넨탈 조식의 만족도가 높은 유명 카페인데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에서 투숙하신 후 카페예예에 방문하여 맛있는 조식을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안내사항
  - 메뉴 : 커피 및 음료 / 디저트
  - 운영시간 : 11:00~22:00 (매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위치 :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왕창창촌길 10-7
  - 주차가능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주변 추천 카페 5선, 이 사진은 카페예예와 무관합니다.

 

 

 

추천 카페 5 '비아베네또'


비아베네또 

'고급가구 전문점이 운영하는 카페'

 

비아베네또는 블룸비스타 호텔에서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1층에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이태리 앤틱가구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남한강이 한눈에 보이는 탁 트인 뷰가 매력적인 카페이며, 가구 전문 매장답게 카페 내부 가구들이 앤틱 하면서도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어 식사 전후 가구를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프랑스 버터, 최고급 밀가루 등을 사용해 매일 새벽 직접 베이킹한 빵과 이태리산 illy 원두를 사용하여 커피의 풍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비아베네또에 방문하셔서 브런치 세트와 커피를 함께 즐기며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안내사항
  - 메뉴 : 커피 및 음료 / 디저트
  - 운영시간 : 10:30~19:00 (매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위치 :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강남로 208
  - 주차가능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주변 추천 카페 5선, 이 사진은 비아베네또와 무관합니다

 

 

 

※ 본 게시물의 저작권은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에게 있으며 상업적 목적의 무단 도용(복사 및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