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뉴스

MBTI 유형별 블룸비스타 200% 즐기는 법 (E 편)

by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2022. 3. 7.

 

 

 

MBTI E (외향형) 유형이 블룸비스타 호텔을 200% 즐기는 법


MBTI 성격유형 검사는 나의 성격이 내향적인지 외향적인지부터 판단을 중시하는지 인식을 중시하는지 까지를 알아볼 수 있는 검사로, 검사 결과에 따라 16가지 유형으로 구분되는데요. 각각의 유형은 주어진 상황에서 서로 다른 것에 주의를 기울이며, 서로 다른 방식으로 판단한다고 합니다.

 

MBTI 중 E (외향형) 유형이신 분들은 외부 활동을 통해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분들이 많아 여행에서도 휴식보다는 활동과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하는데요. 지난 I 유형 편에 이어 이번 게시글에서는 E 유형이신 분들께서 블룸비스타 호텔을 200% 즐기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MBTI E (외향형) 유형이 블룸비스타 호텔을 200% 즐기는 법 - 블룸비스타를 선택한 이유


 

MBTI E (외향형) 유형은 여행지 선택 시 휴식보다는 액티비티를 즐기며 계획 없이 떠나는 즉흥 여행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또한, 리더십이 있어 그룹 여행을 한다면 리더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고,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에너지를 얻는다고 합니다.

 

블룸비스타 호텔은 서울에서 자차로 1시간 정도 거리에 있는 양평에 위치해 있어 활동적이고 즉흥 여행을 좋아하는 E (외향형) 유형의 분들께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여행지인데요. 양평은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패러글라이딩 명소 중 하나로도 유명해 추천 당일치기 여행지로도 빠지지 않는 곳입니다.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펜트하우스 객실 욕조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디럭스 트윈(좌), 스탠다드 트윈(우)

 

 

 

MBTI E (외향형) 유형이 블룸비스타 호텔을 200% 즐기는 법 - 블룸비스타 이용방법


MBTI E (외향형) 유형을 위한 블룸비스타 이용방법 1

내가 직접 계획하는 자유여행

 

 

계획적이지만 자유로운 여행을 선호하는 E 유형 분들께 추천하는 첫 번째 블룸비스타 이용 방법은 체크인 후 수상레저와 패러글라이딩 즐기기입니다.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도착한다면 프런트 데스크에 짐을 맡기실 수 있는데요. 짐 보관 후 수상스키, 바나나보트 등 수상레저를 즐기시거나, 패러글라이딩으로 양평 하늘을 비행하며 자연경관을 즐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블룸비스타 호텔과 제휴되어 있는 레저 업체 이용 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프런트 데스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혜택은 해당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MBTI E (외향형) 유형을 위한 블룸비스타 이용방법 2

호텔 주변 유명 맛집과 카페 방문하기

 

 

양평 블룸비스타 호텔은 SNS에서 유명한 양평 맛집·카페들과 가까이 위치해 있어 맛집이나 카페 방문을 주제로 한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께서 많이 찾아주시는 호텔입니다. 블룸비스타 호텔을 오시는 길은 남한강을 바라보며 달리는 6번 국도를 따라오시거나 88번 도로를 따라오실 수 있는데요. 6번 국도로 오신다면 두물머리와 스타벅스 더양평 DRT점을, 88번 도로로 오신다면 연예인 추천 맛 집과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두물머리는 양평을 방문한다면 꼭 함께 방문해야 할 장소 중 한 곳으로 주변에 유명 맛집과 카페들이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두물머리에서 점심식사 후 블룸비스타 호텔로 오시는 길에 직접 빵을 제조하는 스타벅스로 유명한 더양평 DTR점을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88번 도로를 따라오시는 분들께는 불고기 맛집 '대복식당', 유명 빵집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등을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MBTI E (외향형) 유형을 위한 블룸비스타 이용방법 3

친구들과 함께 여행하기

 

사람을 좋아하고 리더십이 있는 E (외향형) 유형 분들에게 추천하는 마지막 블룸비스타 이용방법은 친구들과 함께 블룸비스타 호텔을 방문하시는 것인데요. 호텔에 도착하기 전 주변 식당에서 맛있는 음식들을 포장해오거나 배달을 이용하여 객실 내에서 대화를 나누며 맛있게 즐기고 편안히 휴식하는 것입니다.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주변에는 한식부터 일식, 양식까지 유명한 식당들이 있으며, 호텔 내에는 치킨과 맥주가 유명한 'KITCHEN 316'과 코스요리와 함께 제공되는 고급 와인이 유명한 '스카이라운지'가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룸서비스를 이용하여 객실 내에서 편안한 식사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MBTI 유형 중 E 유형의 분들께서 양평 블룸비스타 호텔을 200% 즐기는 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서울에서 자차로 1시간 이내 거리에 있어 마음 편히 떠나기 좋은 '경기도 양평 블룸비스타'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 본 게시물의 저작권은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에게 있으며 상업적 목적의 무단 도용(복사 및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