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뉴스

MBTI 유형별 블룸비스타 200% 즐기는 법 (I 편)

by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2022. 3. 7.

 

 

 

MBTI I (내향형) 유형이 블룸비스타 호텔을 200% 즐기는 법


MBTI 성격유형 검사는 나의 성격이 내향적인지 외향적인지부터 판단을 중시하는지 인식을 중시하는지까지 알아볼 수 있는 검사로, 검사 결과에 따라 16가지 유형으로 구분되는데요. 각각의 유형은 주어진 상황에서 서로 다른 것에 주의를 기울이며, 서로 다른 방식으로 판단한다고 합니다.

 

MBTI 중 I (내향형) 유형이신 분들은 조용한 휴식을 통해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분들이 많아 여행에서도 휴식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게시글에서는 I 유형이신 분들께서 블룸비스타 호텔을 200% 즐기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MBTI I (내향형) 유형이 블룸비스타 호텔을 200% 즐기는 법 - 블룸비스타를 선택한 이유


 

MBTI I (내향형) 유형은 여행지 선택 시 주로 조용한 환경과 자기만의 공간 속에서 사색에 잠겨 휴식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누군가와 함께 여행한다면 다수보다는 소수의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을 선호하고, 여행 중 진정성 있고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블룸비스타 호텔은 수려한 남한강을 바라보는 강조망 객실과 힐사이드를 바라보는 객실로 이루어져 모든 객실 내에서 수려한 자연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블룸비스타 호텔에는 유명 작가들의 회화전과 조각전이 상시 진행되는데요. 호텔 내에서 차분히 휴식하고 그림을 감상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께서 블룸비스타를 계속해서 방문해주고 계십니다.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펜트하우스 객실 욕조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디럭스 트윈(좌), 스탠다드 트윈(우)

 

 

 

MBTI I (내향형) 유형이 블룸비스타 호텔을 200% 즐기는 법 - 블룸비스타 이용방법


 

MBTI I (내향형) 유형을 위한 블룸비스타 이용방법 1

호텔에 전시된 유명 작가 초대 전시전 감상하기

 

조용하고 자기만의 공간을 선호하는 I 유형 분들에게 추천하는 첫번째 블룸비스타 이용방법은 호텔 B동과 C동 1층에 전시되어 있는 유명 작가들의 초대 전시전을 감상하는 것입니다. 비주얼 아티스트로 유명한 DANA 작가의 개인 회화전, 퀘렌시아를 주재로 한 임효 작가 초대 회화전, 그리고 우아한 목재 조형물을 조각한 이재효 작가의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B동에서부터 시작해 O'Sevens 카페를 지나 프런트 데스크 앞까지 이어지는 전시장을 걸으며 자유롭게 작품들을 감상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잠시 카페에서 휴식을 즐기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MBTI I (내향형) 유형을 위한 블룸비스타 이용방법 2

프리미어 더블 객실에서 즐기는 반신욕 

 

조용하고 자기만의 공간을 선호하는 I 유형 분들에게 추천하는 두 번째 블룸비스타 이용방법은 프리미어 더블 객실 예약 후 자연을 바라보며 반신욕을 즐기는 것입니다. 현재 블룸비스타는 [스위트룸 전용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여 프리미어 더블 등의 스위트룸을 예약하시는 분들께 성인 2인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38~40도 온도의 물 속에서 20~30분 내외의 반신욕은 혈액순환을 도와 소화불량이나 수족냉증과 같은 증상 완화해 도움을 주며, 땀과 함께 노폐물이 배출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단, 고혈압과 저혈압이 있으신 분들은 반신욕을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자연을 바라보며 즐기는 반신욕을 통해 지친 몸과 마음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세요.

 

반신욕 200% 즐기는 방법

1. 입욕제(배스 밤)🛀 나 아로마 오일 준비하기 
2. 특별한 이벤트를 원한다면 빨간꽃잎🌹 준비하기

     

 

 

 

MBTI I (내향형) 유형을 위한 블룸비스타 이용방법 3

식사도 휴식도 계획적으로 즐기는 법

 

계획적인 활동을 선호하는 I 유형 분들에게 추천하는 마지막 블룸비스타 이용방법은 블룸비스타 호텔에 도착하기 전 맛있는 음식들을 포장해오거나 배달을 이용하여 객실 내에서 TV를 시청하며 맛있게 즐기고 편안히 휴식하는 것입니다.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주변에는 한식부터 일식, 양식까지 유명한 식당들이 있으며, 호텔 내에는 치킨과 맥주가 유명한 'KITCHEN 316'과 코스요리와 함께 제공되는 고급 와인이 유명한 '스카이라운지'가 있습니다. 룸서비스를 이용하여 객실내에서 편하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MBTI 유형 중 I 유형의 분들께서 양평 블룸비스타 호텔을 200% 즐기는 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서울에서 자차로 1시간 이내 거리에 있어 마음 편히 떠나기 좋은 '경기도 양평 블룸비스타'에서 오로지 나만을 위한 시간을 보내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물의 저작권은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에게 있으며 상업적 목적의 무단 도용(복사 및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