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블룸비스타 호텔, 재충전을 위한 스테이케이션 '호콕 패키지'

by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2022. 8. 17.

▲ 블룸비스타 호텔, River View 객실에서 남한강을 바라보는 모습

 

 

 

블룸비스타에서 즐기는 스테이케이션, '호콕 PACKAGE'


호콕 PACKAGE, 환상적인 경치를 바라보며 즐기는 특별한 휴식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 동안 쾌적하고 안락한 객실에서 커다란 통창 너머로 보이는 자연의 풍광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호콕 PACKAGE'를 선보입니다. 호콕 PACKAGE를 예약하시는 분들께는 객실 1박, 조식/사우나 2인 이용권과 함께 객실에서 즐기실 수 있는 과일과 와인, 미니바가 제공되는데요.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호텔 중 하나로 손꼽히는 블룸비스타 호텔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호콕 PACKAGE를 즐겨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예약 팁! 🎁다이렉트 예약 혜택을 통해 호콕 PACKAGE를 예약하시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나 체크아웃 시간연장(~13시)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혜택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호콕 PACKAGE 구성

▲ 블룸비스타 호텔, 호콕 패키지 구성 3가지

 

 

 

호텔 다이렉트 예약 혜택


블룸비스타 호텔 예약실을 통한 다이렉트 예약 혜택 4가지

 

블룸비스타 호텔의 예약실을 통해 다이렉트로 예약하시는 고객님들께는 호콕 PACKAGE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4가지의 혜택🎁을 더 드립니다. 바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나 체크아웃 시간 연장(~13시)⌚ 중 한 가지를 선택하실 수 있는 기회와 Welcome Kit 제공, VIP 어메니티 랑방 제공, 무료 Extra Bed 제공(스탠다드 객실 제외)인데요. 무료 업그레이드 선택 시 스탠다드 객실은 디럭스로, 디럭스 객실은 패밀리 객실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체크아웃 시간연장 선택 시 오후 1시까지 객실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룸비스타 호텔은 환경 보호를 위해 일회용 칫솔과 치약이 제공되지 않는데요. 블룸비스타 예약실을 통해 다이렉트 예약을 하신 분들께는 칫솔&치약 세트, 에코파우치 등 어메니티가 들어있는 Welcome Kit를 제공해 드립니다.

▲ 블룸비스타 호텔, 호텔 다이렉트 예약 혜택 4가지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

 🏢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강남로 316
  ☎ 031-770-8888
 📧 master@bloomvista.co.kr
 📆 예약하러가기

 

 

 

※ 본 게시물의 저작권은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에게 있으며 상업적 목적의 무단 도용(복사 및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