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블룸비스타 호텔, 써머 패키지 '눈꽃처럼 고운 빙수'

by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2022. 6. 5.

▲ 블룸비스타 호텔, 빙수 제공 써머 패키지 (사진 JAEHOON PARK 제공) ※ 본 이미지는 실제 상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마치 눈꽃이 내린 것 같은 빙수와 함께 여름 더위를 날려보세요, 'Summer Package'


SUMMER PACKAGE,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천혜의 자연 속에서 잊는 여름 더위 

 

향긋한 꽃향기와 살랑이는 봄바람이 스쳐 지나가고 어느덧 시원한 팥빙수가 생각나는 여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여름을 맞아 블룸비스타 호텔은 더위를 잊을만큼 시원한 팥빙수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한 SUMMER PACKAGE를 선보이는데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3개월 동안 진행하는 SUMMER PACKAGE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객실 1박과 함게 눈꽃이 내린 것 같은 팥빙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블룸비스타 호텔 SUMMER PACKAGE와 함께 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다이렉트 예약 혜택을 통해 SUMMER PACKAGE를 예약하시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나 체크아웃 시간연장(~13시)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혜택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SUMMER PACKAGE 구성

 

객실 1박과 팥빙수로 구성된 SUMMER PACKAGE는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즐기실 수 있으며, 팥빙수는 두 가지 메뉴 중 원하시는 한 가지 메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블룸비스타 호텔, 빙수 제공 써머 패키지 (사진 INSIDE THE B 제공) ※ 본 이미지는 실제 상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 패키지 객실 요금 안내

 

※ 특정일 가격 적용

 - 성수기 : 7/23~8/14 각 요일별 판매가 22,000원 추가

 - 특정일 : 현충일(6/4~5) 연휴 요금, 광복절(8/14) 토요일 요금 적용

※ Extra Bed 요청 시 22,000원 추가

 

 

 

다이렉트로 예약 하시면 혜택이 2배


블룸비스타 다이렉트 예약 혜택

 

블룸비스타 호텔의 예약실을 통해 다이렉트로 예약하시는 고객님들께는 SUMMER PACKAGE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의 혜택🎁을 더 드립니다. 바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나 체크아웃 시간 연장(~13시)⌚ 중 한가지 선택하실 수 있는 기회와 Welcome Kit인데요. 무료 업그레이드 선택 시 스탠다드 객실은 디럭스로, 디럭스 객실은 패밀리 객실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체크아웃 시간연장 선택 시 오후 1시까지 객실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룸비스타 호텔은 환경 보호를 위해 일회용 칫솔과 치약이 제공되지 않는데요. 블룸비스타 예약실을 통해 예약하신 분들께는 칫솔, 치약, 드립 커피, 에코파우치가 들어있는 Welcome Kit를 제공해 드립니다.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

 🏢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강남로 316
  ☎ 031-770-8888
 📧 master@bloomvista.co.kr
 📆 예약하러가기

 

 

 

※ 본 게시물의 저작권은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에게 있으며 상업적 목적의 무단 도용(복사 및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