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퍼런스

블룸비스타 호텔, 팀빌딩 워크샵을 위한 최적의 장소

by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2022. 5. 19.

▲ 블룸비스타 호텔, 호텔 전경 및 농구코트

온라인 공간에서 충족시키지 못했던 동료 간의 정확한 소통과 이슈에 대한 기민한 대응의 문제점을 뒤로하고 많은 기업들이 사무실로 복귀하고 있습니다. 그와 함께, 그동안 미루어 왔던 대규모 행사를 시행하는 등 일상으로 복귀하고 있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이후, 블룸비스타 호텔은 4성급 호텔 시설과 함께 국제규격 농구장, 2개의 족구 코트 등 다채로운 레포츠 시설을 보유해 많은 기업과 공공기관의 워크숍 및 연회 만찬 행사 장소로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 블로그 글에서는 블룸비스타의 레포츠 시설 등 팀빌딩을 진행하기에 적합한 시설들과 호텔 주변 관광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블룸비스타 호텔 컨퍼런스 시설


규모별•목적별로 선택 가능한 컨퍼런스룸

 

 

컨퍼런스룸

▲ 블룸비스타 호텔, 180명 수용 가능한 블룸비스타홀 (좌), 금강/아산홀 (우)
▲ 블룸비스타 호텔, 400명 수용 가능한 그랜드볼룸 (좌), 54명 수용 가능한 국제 컨퍼런스 '아너스룸' (우)

 

블룸비스타 호텔은 400명 수용 가능한 그랜드볼룸부터 15명 정도의 소규모 행사 진행이 가능한 다채로운 규모의 컨퍼런스룸 37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컨퍼런스룸은 극장식, 스쿨식, 만찬식(원형 테이블)으로 배치가 가능하며, 뷔페 등 만찬 행사 진행이 가능합니다.   

 

 

 

레포츠 시설


국제규격 농구장, 족구 코트 보유

 

국제규격 농구장 및 2개의 족구 코트

▲ 블룸비스타 호텔, 하늘에서 바라 본 레포츠 시설 전경

 

남한강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블룸비스타 호텔은 야외 농구장과 족구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농구장은 국제 규격에 준하는 농구 코트와 5vs5, 3vs3 경기가 가능한 농구 코트가 크기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농구장에는 축구 골대가 준비되어 있어 풋살 경기도 가능하며, 농구장 옆에 위치한 잔디 족구 코트 또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팀원들과 함께 스포츠를 즐기며 단합되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 규모
 - 농구장 A 1,073㎡ (325평)
 - 농구장 B 499㎡ (151평)
 - 농구장 C 554㎡ (167평)
 ※ 농구코트는 유료시설이며, 사용 희망 시 사전예약이 필요합니다. 

 

사우나

▲ 블룸비스타 호텔, 사우나 시설 전경

 

청정한 수질과 수생태계를 자랑하는 양평의 천연 암반수를 사용하는 블룸비스타 호텔의 사우나는 운동 후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고객님들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기 위하여 마련된 사우나를 통해 하루의 피로를 덜어내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 규모 : 847.4㎡ (256평)
■ 운영시간 : 06:30~21:00
■ 이용요금
 - 투숙객 : 8,500 원
 - 일반 고객 : 17,000 원
 - 지역주민 : 11,000 원

※ 지역주민 혜택 이용 희망 시, 신분증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만 5세 이하 사우나 출입 제한 (가족관계 증명서, 의료보험증 등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블룸비스타 호텔 주변 추천 관광지


블룸비스타 호텔 인근에 위치한 관광 명소 3곳

 

추천 관광지 ①, 용문산 관광단지

▲ 블룸비스타 호텔, 용문산 관광단지 전경 (제공 : 용문산상인회 공식홈페이지)

 

용문산 관광단지는 블룸비스타 호텔에서 26km 떨어진 용문산내 위치한 관광지로서 템플스테이가 가능한 문화유산 '용문사', 자연휴양림 등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곳과 1970년대의 학교 모습을 재현한 청춘 뮤지엄이 있어 남녀노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관광지입니다. X세대부터 MZ세대로 구성된 팀의 모든 팀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양평 관광 명소 중 한 곳인 용문산 관광단지에 방문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추천 관광지 ②, 쉬자파크  

▲ 블룸비스타 호텔, 쉬자파크 전경 (제공 : 쉬자파크 공식홈페이지)

 

계절마다 다른 휴식을 선사하는 쉬자파크는 블룸비스타 호텔에서 14km 떨어진 두리봉 입구 인근에 위치한 관광지로서 이름 그대로 휴식을 위한 공원입니다. 잠시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이곳은 양평읍과 가까이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전화나 온라인을 통한 사전 신청 시 치유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합니다.

 

추천 관광지 ③, 경기광주 8경 중 5경 무갑산

▲ 블룸비스타 호텔, 경기광주 5경 무갑산 전경 (제공 : 경기광주시청)

 

경기광주 8경 중 하나인 5경 무갑산은 산의 형태가 마치 갑옷을 두른듯하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블룸비스타 호텔에서 22km 떨어진 경기 광주 초월읍에 위치한 관광지로서 로마 가톨릭 교회의 성역 순례길로 지정된 앵자봉, 관산, 양자산을 잇는 산인데요. 산의 높이가 578km 로서 약 3시간 소요되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부담스럽지 않은 좋은 산입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팀빌딩을 위한 금토 워크샵에 적합한 장소인 블룸비스타 호텔의 레포츠 시설과 주변 관광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직원들의 사기 증진과 2022년 사업 목표 달성을 위한 워크숍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문의하시거나 대표번호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산업군별 전문 마케터들이 깊이 있는 상담을 통해 성공적인 워크숍이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블룸비스타 호텔, 컨퍼런스 문의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