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퍼런스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비스트로 비' 단체 고객을 위한 한상차림

by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2022. 3. 4.

 

비스트로 비는 장시간의 교육으로 피로하고 지치는 교육생들에게 전문 영양사가 맛있고 균형 잡힌 식사를 제공해 드리며, 닭 한 마리 칼국수, 왕만두 전골, 동태알탕 등의 특식 메뉴를 제공합니다 (특식 메뉴는 조리 시간으로 인하여 사전 예약이 필수입니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가장 한국적인 맛을 표현하는 블룸비스타 호텔의 한식당입니다. 모던하고 자연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400여 석을 보유해 단체 식사가 가능한 정통 한식 레스토랑 '비스트로 비'에서 특별한 경험을 해보세요. 

 

 

※ 블룸비스타 호텔의 각 레스토랑은 정부의 코로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고객님의 안전한 식사를 위해 위생장갑 착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안내사항
  - 위치 : D동 지하 1층
  - 좌석 수 : 400 석 
  - 주문 가능 인원
    • 삼겹살 : 40 ~ 100 명
    • 전골/탕 : 12 ~ 40 명

 ※ 주류 이용 희망 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비스트로 비 특별 메뉴


철판 삼겹살 한상차림

 

철판에서 노릇하게 조리되어 나오는 삼겹살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 많은 분들께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 메뉴입니다. 삼겹살 300g(1인 기준), 버섯, 마늘, 쌈 등 각종 야채와 함께 제공되며, 요청 시 주류가 함께 제공됩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술잔을 기울여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 제공 메뉴

잡곡밥 / 구워진 삼겹살, 버섯, 마늘 / 된장찌개 / 모둠쌈 / 포기김치 / 간장깻잎지 / 풋고추 / 파채무침

※ 식재료 수급 상황에 따라 반찬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왕만두 김치 전골

 

왕만두 김치 전골은 소박한 음식이지만 그 맛이 좋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메뉴입니다. 셰프 특제 육수로 조리된 왕만두 김치 전골은 각종 야채가 듬뿍 들어가 깔끔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을 자랑합니다. 전골은 3가지 반찬과 함께 제공되며, 반찬 구성은 날마다 변경됩니다. 

 

■ 제공 메뉴

왕만두, 김치, 각종 채소와 셰프 특제 육수로 만들어진 전골 / 3가지 반찬

※ 식재료 수급 상황에 따라 반찬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닭 한 마리 칼국수 전골

 

닭 한 마리 칼국수 전골은 닭 한 마리와 칼국수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일품요리로 보양식으로도 즐겨먹는 음식입니다. 셰프 특제 육수로 조리된 닭 한 마리 칼국수 전골은 각종 야채가 듬뿍 들어가 깔끔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을 자랑하는데요. 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닭이 손질되어 나옵니다. 

 

■ 제공 메뉴

셰프 특제 육수로 조리된 닭 한마리 전골 / 칼국수 / 3가지 반찬   

※ 식재료 수급 상황에 따라 반찬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이 꽉 찬 동태알탕

 

동태알탕은 통통하게 알이 꽉 찬 동태 알로 얼큰하고 시원하게 끓여낸 일품요리입니다. 동태알탕은 대구알, 곤이 등이 들어가 부드러운 식감과 각종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가 깔끔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을 자랑하는데요. 신선한 재료들을 직접 손질하여 맛있게 만들어낸 동태알탕은 양이 푸짐해 2~3인이 드시기에 좋습니다. 

 

■ 제공 메뉴

동태알탕 / 3가지 반찬

※ 식재료 수급 상황에 따라 반찬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소불고기 버섯전골

 

소불고기 버섯전골은 고소하게 구워진 소불고기가 들어가 감칠맛을 더하는 일품요리입니다. 셰프 특제 육수로 끓여낸 전골은 각종 야채가 들어가 시원한 국물에 소불고기의 향이 더해져 풍미가 더해집니다. 또한, 당면이 들어가 더욱 푸짐해 2~3명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 제공됩니다.

 

■ 제공 메뉴

각종 야채가 들어간 소불고기 버섯 전골 / 3가지 반찬

※ 식재료 수급 상황에 따라 반찬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게시물의 저작권은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에게 있으며 상업적 목적의 무단 도용(복사 및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