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블룸비스타 호텔, 어린이날 이벤트 '보물찾기', '어린이 운동회'

by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2022. 5. 9.

블룸비스타 호텔, 어린이날 이벤트 안내

 

블룸비스타 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그랜드 오픈한 키즈라운지와 어린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5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보물찾기'와 '어린이 운동회'를 진행했습니다. 3일 동안 400여 가족이 보물 찾기에 참여해주셨고, 100여 가족이 어린이 운동회에 참여해주셨는데요. 운동회에 참여하여 메달을 획득하신 팀은 물론 경기에 열심히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소정의 경품을 지급해드렸습니다.

 

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하며 블룸비스타 호텔의 숨겨진 명소들을 발견하고, 아이와 함께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드셨기를 바랍니다.     

 

 

 

어린이날 이벤트 1, 어린이 운동회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물풍선 던지기, 색깔판 뒤집기, 신문지 게임

 

물풍선 던지기 게임

블룸비스타 호텔, 물풍선 던지기 게임에 참가중인 가족 모습

 

물풍선 던지기는 아이가 10개의 물풍선을 부모님 머리 위에 있는 바구니로 던져 더 많이 받는 팀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풍선이 터지지 않게 안전하게 바구니 안으로 던지는 것이 중요한데요. 토너먼트로 진행된 이 게임은 아이와 부모님이 함께 호흡을 맞추며 하나씩 바구니에 넣어 메달을 획득하고 참여하신 모든 팀이 소정의 경품을 받아가셨습니다.  

 

색깔판 뒤집기 게임

블룸비스타 호텔, 색깔판 뒤집기 게임에 참가중인 가족 모습

 

색깔판 뒤집기 게임은 정해진 시간 내에 부모님과 아이가 한 팀이 되어 색깔판을 더 많이 뒤집은 팀이 이기는 게임입니다. 각 팀마다 다채로운 전략을 세워 경기에 임했는데요. 승부는 성별에 관계없이 열정과 가족간의 팀워크로 결정되었고,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서 소정의 경품을 받아가셨습니다.                

 

신문지 게임

블룸비스타 호텔, 신문지 게임에 참가중인 고객 모습

 

신문지 게임은 반 접어진 신문지 위에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올라가서 오래 버티는 게임입니다. 경기 라운드가 거듭될 수록 신문지를 반으로 접어 경기의 난이도가 올라갔는데요. 아이를 품에 안고 한 발로 오래 버티신 아버님께서 우승하셨습니다. 

 

경품 수상

블룸비스타 호텔, 색깔판 뒤집기 게임 종료 후 메달리스트 아이가 직접 경품을 고르는 모습

 

경기가 끝난 후 메달 수여와 경품 수상식이 있었습니다. 금메달 부터 동메달까지 순차적으로 아이가 원하는 선물을 직접 고를 수 있는 기회를 주었는데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운동회에 참가한 아이 모두가 원하는 선물을 받아갈 수 있도록 선물을 넉넉히 준비하였습니다.    

 

 

 

어린이날 이벤트 2, 보물찾기


호텔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아 경품으로 교환받는 '보물찾기'

 

호텔 블룸비스타, 보물찾기 게임 

 

보물찾기

블룸비스타 호텔, 보물찾기 게임에 참여중인 고객 모습

 

보물찾기 게임은 블룸비스타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bloomvista_official)에 올라온 보물찾기 지도와 참여방법을 보고 참여하는 게임이었습니다. 5월 5일부터 7일까지 매일 12시와 16시부터 한 시간 동안 블룸비스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지도와 참여 방법이 업로드되었는데요. 서로 색이 다른 공 4 개를 모두 모아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업로드하여 경품을 수령해가셨습니다.   

 

D동 2층에 위치한 그랜드볼룸, C동 3층에 위치한 쥬쥬존 등 호텔 곳곳을 걸으며 구경하고 블룸비스타 호텔을 더욱 자세히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경품 수령

블룸비스타 호텔, 보물찾기 경품 수령처 근처 이벤트에 참가중인 고객님 모습

 

보물찾기 게임에 참여하신 분들을 위해 스카이라운지 조식 1인 무료 쿠폰, 오세븐스 1인 무료 음료 쿠폰 등 다채로운 경품을 준비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bloomvista_official)에 안내된 이벤트 참가 방법을 따라 숨겨진 보물을 찾고 경품 수령처로 오신 분들 선착순으로 원하시는 경품을 드렸는데요. 보물을 찾기 위해 부모님의 손을 꼭 잡고 뛰어다니는 아이의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러웠습니다.

 

 

 

지금까지 5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진행됬던 가정의달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벤트에 많은 관심주시고 참여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재미있는 행사와 다채로운 선물로 다시 만나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