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전 전해드렸던 '키즈 라운지'가 여러분을 맞이 할 준비를 마치고 4월 30일 GRAND OPEN 합니다. 블룸비스타 호텔 D동 1층에 새롭게 개장하는 '키즈 라운지'는 약 100평 규모로 놀이시설이 설치되는 '플레이존', 마음껏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드로잉 존', 보호자를 위한 휴식 공간, 유니크한 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로 구성되었습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하는 블룸비스타 호텔의 '키즈 라운지'에서 아이들과 함께 잊지 못할 가정의 달 호캉스 추억을 만들어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아이들의 새로운 놀이터, 호텔 키즈라운지
키즈라운지 플레이존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
국내 최고의 키즈공간 전문가들이 참여해 만든 '플레이존'은 아이들의 안전을 우선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플레이존에는 모션 슬라이드, 모션 슈팅, 원형 튜브, 챌린지 코스, 트램펄린 러너, 폼핏 그라운드 등 다채로운 놀이기구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플레이존 안으로 들어서면 아이들의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블루 계열과 화이트 계열의 인테리어가 안정감과 편안함을 더했습니다. 또한, 아이들의 도전의식을 부르는 챌린지 코스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또한, 플레이존에는 마음껏 뛰어노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도록 모션슈팅과 모션 슬라이드 주변에 보호자를 위한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드 소재의 테이블과 쿠션 의자가 아늑함과 편안함을 더하는데요. 테이블에는 220V 플러그 콘센트가 있어 편리함들 더했습니다.
키즈라운지 드로잉존
'창의력이 자라나는 공간'
국내 최고의 키즈 공간 전문가들이 참여해 만든 블룸비스타 호텔 키즈 라운지에는 '플레이존'과 함께 아이들의 창의력 개발과 정서 안정에 도움을 주는 '드로잉 존'이 개설되는데요. 하루 4회 50분씩 진행되는 드로잉 클래스는 키즈 드로잉 카페로 유명한 마이파파베어와 제휴한 수업으로 가족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수업입니다.
4월 30일 Grand open 하는 키즈 라운지 운영시간은 주중 10~18시, 주말 10~20시이며, 캐릭터룸과 함께 예약 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