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즈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우리 아이들의 새로운 놀이터

by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2022. 3. 3.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노는 호텔


양평 블룸비스타 호텔 

'아이들을 위한 공간, 키즈라운지'

 

블룸비스타 호텔은 '아이와 함께 떠나는 여행이 더욱 특별해질 수 없을까?'라는 고민을 시작으로 2016년 18개의 객실을 '시크릿 쥬쥬', '콩순이', '또봇' 캐릭터 객실로 재단장했습니다. 그리고, 2022년 전면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쥬쥬존 신설과 함께 18개의 캐릭터 객실을 30개의 객실로 확장하였습니다.

 

또한, 블룸비스타 호텔은 호텔 내부에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키즈라운지를 신설하기로 결정하였고, 3월 1일부터 D동 1층에 공사를 시작했습니다. 이 공간은 놀이시설이 설치되는 '플레이존', 마음껏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드로잉 존·크래프트 존'을 비롯하여 보호자를 위한 휴식 공간으로 재탄생할 예정입니다. 투숙객은 물론 키즈라운지 방문자들께 잊지 못할 추억과 휴식을 선사해드립니다.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프론트데스크에서 D동으로 이어지는 연결 통로에 설치된 가벽

 

 

 

놀이를 통해 자라라는 아이들


키즈라운지 놀이수업

'그리기'와 '만들기' 수업 

 

키즈라운지에는 놀이시설을 포함하여 아이들의 정서 개발을 위한 공간 '크래프트 존'과 '드로잉 존'이 개설될 예정입니다. 부모의 입장에서 아이가 스스로 즐겁게 참여하고 수업을 통해 아이의 창의력을 계발하는 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은 없을까 고민한 끝에 키즈 물감놀이로 유명한 전문 업체와 제휴하였고 특별한 수업을 준비하였습니다.       

 

우리 아이들을 위한 이 공간은 아이들이 스스로 참여하고 창의적으로 상상하며 모든 것을 해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아이들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는 선생님과 함께 하는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개설 예정인 '크래프트존'과 '드로잉존' 시안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노는 객실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캐릭터룸

'콩순이, 또봇, 시크릿 쥬쥬'

 

블룸비스타 호텔에는 시크릿 쥬쥬뿐만 아니라 아이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또봇 V'와 '엉뚱 발랄 콩순이' 객실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봇 V'는 아빠가 좋아하는 자동차 장난감이 로봇으로 변신하는 내용의 애니메이션인데요.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들 모두에게는 꿈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객실로 인기가 많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에 따라 객실 타입 선택이 가능하며, 미끄럼틀, 트램펄린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들이 곳곳에 숨겨져 있습니다. 층간 소음 걱정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어 아이와 보호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객실이에요. 일주일에 한 번 아이가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좋은 추억을 선물해 주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 트램펄린은 스위트 객실에만 설치되어 있습니다.)

 

 객실 정보

 - 객실타입 : 디럭스 / 패밀리 / 스위트
 - 객실면적 : 39.7㎡ / 43.3~56.2㎡ / 78.1㎡
 - 투숙인원(기준) : 2명 / 2명 / 4명
 - 전망 : 남한강 / 힐사이드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엉뚱발랄 콩순이 스위트 객실 전경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또봇V 스위트 객실 전경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 스위트 객실 전경

 

 

 

※ 본 게시물의 저작권은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에게 있으며 상업적 목적의 무단 도용(복사 및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