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즈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안내

by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2022. 4. 14.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보물지도

 

가정의달 이벤트 '어린이 운동회', '보물찾기'


블룸비스타 호텔은 소중한 우리 아이가 부모와 함께하는 여행이 더욱 즐겁게 느낄 수 있도록 아이들을 위한 공간인 키즈 라운지를 오픈했습니다. 다채로운 놀이기구와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라운지는 아이가 풍부한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드로잉 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플레이 존',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가득한 '리테일샵' 이 있는 새로운 공간으로 재구성되었습니다.

 

그리고, 가정의 달에 새롭게 개장한 키즈 라운지의 오픈을 기념해 재미와 추억을 동시에 만들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가하는 어린이 운동회, 아이에게 주는 선물 '풍선아트', 호텔 곳곳에 숨겨진 보물찾기 등 푸짐한 사은 행사를 진행하는데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5월 5일(목)부터 5월 7일(토)까지 3일간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드립니다.       

 

그 중 보물찾기 이벤트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로서 한정된 공간만 이용하는 투숙객들께 호텔의 아름다운 산책로, 컨퍼런스 장소 등 다양한 공간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입니다. 호텔 D동에서 산책로로 이어지는 길과 산책로에 숨겨진 인형과 스티커를 찾아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신 후 키즈라운지 이벤트 부스에서 다양한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단, 선착순으로 원하시는 상품으로 교환하실 수 있으며, 일부 경품은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 안내 사항
 - 보물찾기 이벤트는 12시와 16시에 시작하여 1시간 동안 진행되며 하루에 2번 진행됩니다.
   (1부 - 12:00   2부 - 16:00)
 - 1팀당 1개의 경품만 수령 가능합니다.
 - 이벤트 관련 질문은 직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중복 참여는 불가능합니다.

 

 

 

 

보물찾기 이벤트 '미션 : 보물을 찾아라'


가족 동반 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보물찾기 이벤트 '미션 : 보물을 찾아라'

 

미션 지도를 획득하기 위해 필요한 비밀번호를 찾는 문제를 푸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이미 눈치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비밀번호는 블룸비스타 호텔의 주소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강남로 316의 번지수과 동일한 '316'이었습니다. 

 

자, 지금부터 보물 지도를 보고 호텔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모두 찾아 사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해주세요.

보물은 지도 속 ⭐가 표시된 4 곳에 숨겨져 있습니다. (업로드 시 2 개의 필수 해시태그 #블룸비스타, #보물찾기 사용 필수!) 

 

인스타그램 사진 업로드 후 D동 1층 이벤트 진행부스에 오셔서 업로드 인증하시면 선착순으로 원하시는 경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미션 지도🧭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보물찾기 지도

 

 

2️⃣ 보물 위치 🧭

 

① D동 2층 그랜드 볼룸

 

 

② 산책로

 

 

③ 수변공원

 

 

④ C동 3층 쥬쥬존

 

 

 

지금까지 5월 가정의 달 맞이 '보물찾기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리며, 경품에 당첨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내년 가정의 달에는 더욱 다채로운 경품과 더 좋은 이벤트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