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통칙스님 초대전 <목판화전>

by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2022. 4. 5.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초대전 '통칙스님 목판화전'

 

봄이 성큼 다가오며 전국에 개나리, 진달래, 벚꽃이 활짝 피고 있습니다. 블룸비스타 호텔이 위치한 양평에도 꽃들이 개화하며 봄이 온 것을 알려주는데요. 서울의 벚꽃 개화 시기인 3월 28일 보다 조금 늦은 4월 양평 물소리길에 피어나기 시작한 벚꽃을 구경하며 블룸비스타 호텔에 오셔서 기획 초대 전시 작품을 감상해보세요.

 

블룸비스타 기획 초대전 '통칙스님 초대전 <목판화전>'


블룸비스타 기획 초대 전시전, 회화 작품부터 조형 작품까지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블룸비스타 호텔이 추구하는 휴식의 가치는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좋은 시간과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공간을 선사하는 것입니다. 분기마다 유명 작가를 초대해 작품을 전시하는 기획 초대 전시전을 개최하고 있는데요. 현재 통칙스님의 판화작품전, 이재효 작가의 조각전, 임효 작가의 몽환적인 예술 작품 '퀘렌시아' 를 호텔 B, C동 건물 1층과 지하 1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나들이 떠나기 좋은 따스한 봄날 블룸비스타 호텔에 오셔서 예술 작품을 감상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가져보는 건 어떠신가요?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임효 작가 초대전 '퀘렌시아' (좌), 통칙스님 '판화작품전' (우)

 

 

 

4월 기획 초대전, 통칙스님 '판화작품전'

 

"깊고 간절한 마음은 닿지 못하는 곳이 없다네" - 통칙스님

 

4월 기획 초대전은 4월 1일에 시작해 6월 30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는 통칙스님의 아름다운 판화 작품입니다. 통칙스님은 명상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력을 가지신 분으로서 1989년 경인미술관에서 첫 목판화 개인전을 시작해 해마다 목판화 전시회를 통해 마음을 이해하고 깨닫는 법을 전파하고 있는데요.

 

호텔 프런트에서부터 B동까지 이어지는 아름다운 그림과 글귀를 감상하며 새로운 영감을 얻어보는 건 어떠신가요?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통칙스님 '판화작품전' 작품들

 

 

 

지금까지 오는 6월 30일까지 열리는 통칙스님 '목판화전' 기획 초대전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오직 블룸비스타 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통칙스님, 이재효 작가, 임효 작가 세 명의 작가의 동시 기획전을 경험해보세요.   

 

 

 

■ 호텔 이용안내
 - 위치 :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강남로 316
 -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 체크인 : 15:00
   • 체크아웃: 11:00

※ 예약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부탁드립니다.
   ☎ 031-770-8888       📧 master@bloomvista.co.kr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