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블룸비스타 호텔, 프라이빗 공간 '펜트하우스'에서 즐기는 펜트하우스 패키지

by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2023. 3. 6.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펜트하우스 프라이빗 풀장 전경

블룸비스타호텔 최고층인 15층에 위치한 펜트하우스는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품격 있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펜트하우스는 남한강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거실, 최신 주방기구가 구비되어 있어 모든 요리를 조리할 수 있는 대면형 주방, 그리고 자연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통창이 설치되어 있는 객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85인치 TV와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생동감 있는 영화 감상을 하고, 야외 공간에 설치된 풀장과 BBQ 시설을 통해 프라이빗한 파티가 가능한 펜트하우스에서 보내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Penthouse Package'를 소개합니다.   

 

 

 

BBQ와 SWIMMING POOL이 선사하는 여유로운 휴식 경험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펜트하우스 야외 테라스(좌측), 프라이빗 풀장(우측)

펜트하우스 테라스에는 발아래 펼쳐지는 남한강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프라이빗 풀장은 최상의 수질을 유지하고 있으며, 고기와 야채에 연기를 입혀 훈제해 풍미를 더해주는 BBQ 파티가 가능합니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블룸비스타호텔의 Penthouse Package를 예약하시고 품격 있는 휴식을 경험해 보세요.

 

 

모던하고 세련된 객실 인테리어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펜트하우스 객실 전경 (상단), 주방(좌측 하단), 화장실(우측 하단)

블룸비스타 호텔의 펜트하우스는 모던하고 고급스럽게 마감한 벽과 대리석 바닥으로 디자인되어 숙박에 우아함을 더했습니다. 261.1㎡(79평) 규모의 펜트하우스는 남한강이 파나로마처럼 펼쳐지는 조망권을 갖고 있어 개방된 느낌을 선사합니다.

 

한편, 3개의 방에는 모두 은은한 간접조명이 설치되어 휴식에 불필요한 요소들을 최소화하였으며, 욕실에는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고 온전히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위한 욕조가 설치되어 있어 완벽한 휴식을 선사합니다.   

 

 

 

펜트하우스 패키지 'PENTHOUSE PACKAGE' 구성


 

블룸비스타 호텔 'Penthouse Package'는 2023. 01. 01부터 2023. 12. 31까지 진행되며, 전문 예약상담을 통해 예약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아래 호텔 대표번호를 통하여 문의하시고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 객실 정보
  - 전용면적 : 261.1㎡(79평)
  - 사용인원 : 6명
  - 침대타입 : 3 더블 사이즈 침대
  - 편의시설
    • Wi-fi, 72인치/47인치 3D 스마트 TV, 냉장고, 욕조, 일체형 비데
  - 기타 서비스
    • 무료 생수 1일 2병 제공, 무료 Coffee/Tea 제공, 모닝 콜 서비스 

■ 문의 및 예약
☎ 031-770-8888         📧 master@bloomvista.co.kr

 

 

 

 

 

 

※ 본 게시물의 저작권은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에게 있으며 상업적 목적의 무단 도용(복사 및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