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블룸비스타 호텔, 겨울 시즌 패키지 'Winter Delight', 'Bloomvista'

by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2022. 10. 27.

ⓒ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단풍이 붉게 물들어 가을의 정취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계절인데요. 기온이 점점 내려가며 옷차림이 두꺼워지고 겨울이 조금씩 다가오는 걸 느끼고 계신가요?

 

블룸비스타 호텔은 다가오는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12월부터 두 가지의 겨울 전용 패키지를 판매합니다. 블룸비스타에 도착하여 몸을 따뜻하게 녹여 줄 디저트를 제공하는 Winter Delight 패키지와 일상으로 돌아가기 전 스카이라운지에서 하얗게 덮인 풍광을 바라보며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조식을 즐길 수 있는 Bloomvista 패키지인데요. 따뜻한 겨울을 위한 블룸비스타 호텔이 준비한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 블룸비스타에서 즐기는 겨울 패키지, 'Winter Delight', 'Bloomvista'


01. WINTER DELIGHT PACKAGE, 추위를 부드럽게 녹여 줄 딜라이트 디저트 세트 제공 

ⓒ Coyot, Pixabay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3개월 동안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Delight Package'를 예약하시는 분들께는 객실 1박과 함께 객실에서 즐기실 수 있는 디저트와 음료가 제공되는데요. 겨울이 선사하는 자연을 온전히 즐기기 좋은 자연친화적 호텔 중 하나로 손꼽히는 블룸비스타 호텔에서 사랑하는 분과 함께 Delight Package를 즐겨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02. BLOOMVISTA PACKAGE, 소복이 쌓인 흰 눈을 바라보며 즐기는 조식 뷔페  

ⓒ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Bloomvista Package'는 객실 1박과 함께 조식(2인)이 포함된 패키지입니다. 블룸비스타 호텔 B동 최고층인 15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인데요. 건강한 한식 요리부터 다양한 디저트까지 총 50여 가지의 요리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예약 팁! 다이렉트 예약 혜택을 통해 패키지를 예약하시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나 체크아웃 시간연장(~13시)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혜택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글 하단에 위치한 배너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PACKAGE 구성안내

ⓒ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 호텔 다이렉트 예약 혜택


블룸비스타 호텔 예약실을 통한 다이렉트 예약 혜택 2가지

 

블룸비스타 호텔의 예약실을 통해 다이렉트로 예약하시는 고객님들께는 PACKAGE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의 혜택🎁을 더 드립니다. 바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나 체크아웃 시간 연장(~13시)⌚ 중 한 가지 선택하실 수 있는 기회와 Welcome Kit 제공인데요. 무료 업그레이드 선택 시 스탠다드 객실에서 디럭스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체크아웃 시간연장 선택 시 오후 1시까지 객실 사용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블룸비스타 호텔은 환경 보호를 위해 일회용 칫솔과 치약이 제공되지 않는데요. 블룸비스타 예약실을 통해 예약하신 분들께는 칫솔&치약 세트, 에코파우치 등 어메니티가 들어있는 Welcome Kit를 제공해 드립니다.

ⓒ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

 🏢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강남로 316
  ☎ 031-770-8888
 📧 master@bloomvista.co.kr
 📆 예약하러가기

 

 

※ 안내사항
  - 객실 판매 기간 : 22년 12월 1일 ~ 23년 2월 28일 (3개월 간) 
  - 청소년 보호법 제29조, 30조에 의거하여 부모를 동반하지 않는 미성년자의 경우 투숙이 불가능합니다.
  - 예약이나 상품에 대한 문의는 호텔 대표번호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번호 031-770-8888)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