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블룸비스타 호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연인 패키지'

by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2022. 8. 18.

▲ 블룸비스타 호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휴식 하는 모습 (사진 제공 : Andrea Piacquadi, pexels)

 

 

 

블룸비스타에서 즐기는 스테이케이션, '연인 PACKAGE'


연인 PACKAGE,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 동안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연인 PACKAGE'를 선보입니다. 연인 PACKAGE를 예약하시는 분들께는 객실 1박과 함께 객실에서 즐기실 수 있는 와인과 치즈케이크가 제공되는데요.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호텔 중 하나로 손꼽히는 블룸비스타 호텔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연인 PACKAGE를 즐겨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예약 팁! 🎁다이렉트 예약 혜택을 통해 연인 PACKAGE를 예약하시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나 체크아웃 시간연장(~13시)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혜택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연인 PACKAGE 구성

 

▲ 블룸비스타 호텔, 연인 PACKAGE 구성 (사진 제공 : Cup of Couple, pexels)

 

 

 

호텔 다이렉트 예약 혜택


블룸비스타 호텔 예약실을 통한 다이렉트 예약 혜택 2가지

 

블룸비스타 호텔의 예약실을 통해 다이렉트로 예약하시는 고객님들께는 연인 PACKAGE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의 혜택🎁을 더 드립니다. 바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나 체크아웃 시간 연장(~13시)⌚ 중 한가지 선택하실 수 있는 기회와 Welcome Kit 제공인데요. 무료 업그레이드 선택 시 스탠다드 객실은 디럭스로, 디럭스 객실은 패밀리 객실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체크아웃 시간연장 선택 시 오후 1시까지 객실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룸비스타 호텔은 환경 보호를 위해 일회용 칫솔과 치약이 제공되지 않는데요. 블룸비스타 예약실을 통해 예약하신 분들께는 칫솔&치약 세트, 에코파우치 등 어메니티가 들어있는 Welcome Kit를 제공해 드립니다.

▲ 블룸비스타 호텔, 다이렉트 예약 혜택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

 🏢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강남로 316
  ☎ 031-770-8888
 📧 master@bloomvista.co.kr
 📆 예약하러가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