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스카이라운지 조식 뷔페

by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2022. 4. 1.

 

 

남한강 주변으로 피어나는 벚꽃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스카이라운지 전경

조식 뷔페부터 스페셜 코스 요리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블룸비스타 호텔의 '스카이라운지'는 가구와 기물을 새로이 단장하며 신규 메뉴를 더해 더욱 특별해졌습니다. 새로워진 '스카이라운지'에서는 창문 너머로 보이는 벚꽃 풍경을 바라보며 50여 가지의 뷔페 음식🍽을 드실 수 있는데요. 밥, 국, 반찬으로 구성된 한식 푸드 스테이션은 물론 가벼운 하루를 위한 각종 샐러드와 견과류, 요거트와 함께하는 시리얼 혹은 건강한 호밀빵과 커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원하는 만큼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라이브 코너에서 호텔 셰프가 직접 계란요리와 피자치즈오믈렛을 요리해주는데요. 기호에 따라 약불로 한쪽면만 익혀 노른자 반숙을 즐길 수 있는 써니 사이드업(sunny sideup), 계란 흰자만 익혀 먹는 오버이지(over easy), 노른자까지 모두 익힌 오버 하드(over hard) 등 선택이 가능하여 많은 분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건강과 입맛을 모두 사로잡은 50여 가지 조식 뷔페 메뉴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스카이라운지 콜드 스테이션(좌), 유아용 식기(우)

 

콜드·핫푸드, 디저트푸드 등 3개의 스테이션으로 구성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음식 종류에 따라 콜드 스테이션, 핫 스테이션, 디저트 스테이션 등으로 구분하였습니다. 콜드 스테이션에서는 제철 채소로 구성된 샐러드, 오븐에 직접 구운 지중해 식단 호박샐러드부터 토스트와 각종 빵과 잼&버터를 마음껏 드실 수 있으며, 핫 스테이션은 스크램블드에그, 모둠 소시지 구이, 궁중떢볶이, 불고기 등 10가지의 요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식사 후 고층에서 남한강 자연 풍경을 조망하며 디저트푸드 스테이션에 마련된 조각 케이크, 계절과일 등 디저트를 차 혹은 커피를 마신 후 품격 있는 하루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핫푸드 스테이션(좌, 중앙, 우)

 

핫푸드 스테이션의 요리는 궁중떡볶이, 모둠 소시지 구이, 불고기, 스크램블드에그 등 7가지의 요리와 들깨 미역국, 양송이가 듬뿍 들어간 크림스프와 참치 야채죽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불고기는 요일에 따라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중 한 가지로 조리됩니다.     

 

면역력 강화와 혈관 건강에 좋은 들깨가 듬뿍 들어간 들깨미역국은 들깨의 고소한 향이 더해져 감칠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밥 대신 죽을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해 참치 야채죽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밥, 국과 함께 드실 수 있는 한식 반찬 김치, 나물, 젓갈류, 조미김이 있어 푸짐한 한 상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프라이빗룸(좌), 유아용 식기(우)

 

프라이빗 룸과 유아용 식기 세트

 

특별한 모임을 위한 2개의 프라이빗 룸은 이 8~12석 규모로 구성되어 있으며 남한강을 바라볼 수 있는 통창이 있어 중요한 소규모 모임에 적합합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인해 인기가 많아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스카이라운지 프라이빗 룸 예약은 스카이라운지에 직접 문의하시거나 마케팅 담당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룸이 있어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이 찾는데요. '스카이라운지'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유아용 식기를 함께 비치하여 아이들이 스스로 식사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구와 기물을 새로이 단장하며 신규 메뉴를 더한 블룸비스타 호텔의 특별한 스카이라운지 조식 뷔페에 대해소개해드렸습니다. 소개해드린 조식 뷔페 이외에도 스페셜 코스 요리와 정갈한 한식 정찬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블룸비스타 호텔에 오셔서 Spring Sunlight 패키지나 블룸&비스타 패키지를 이용하시고 스카이라운지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겨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스카이라운지 이용안내

 - 위치 : B동 15층
 - 좌석수 : 140 석
 - 메뉴 : 조식 뷔페, 한식, 양식
 - 운영 시간 : 07:00 ~ 22:00
    • 조식 : 07:00 ~ 09:30
    • 중식 : 12:00 ~ 15:00
    • 석식 : 18:00 ~ 22:00

※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운영 시간, 인원 수 제한 등 운영 환경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단체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031-770-8930         📧 master@bloomvista.co.kr

 

 

※ 본 게시물의 저작권은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에게 있으며 상업적 목적의 무단 도용(복사 및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