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Cafe O'Sevens [오세븐스]

by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2022. 2. 24.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카페 '오세븐스' 전경

 

 

 

원두의 풍미 그대로 담아낸 스페셜티 커피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카페 '오세븐스' 에서 커피를 추출하는 모습

 

O'Sevens [오세븐스]는 마치 미술관을 연상시키는 호텔 인테리어와 유명 작가의 예술 작품들을 감상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모던한 카페로 B동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원두 선정부터 제조 과정까지 고객의 만족만을 생각하며 정성을 다해 준비합니다. 스페셜티 커피는 물론 진짜 과일이 들어간 싱싱한 주스와 시즌별 분위기에 맞춰 개발되는 시그니처 음료가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오세븐스는 한식이 부담스러운 현대인들을 위해 가벼운 조식 케이터링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케이터링 서비스는 샐러드, 견과류, 제과, 요거트, 우유, 주스, 커피 등으로 구성되어 하루를 시작하기에 필요한 필요 영양소들을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케이터링 서비스는 오픈 공간이 아닌 오직 한 그룹만을 위해 마련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제공되어 오미크론 감염을 걱정하시는 단체로부터 인기가 많습니다.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커피를 제조하는 모습 (출처: pixabay)

 

 

 

단체를 위한 조식 케이터링 서비스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카페 '오세븐스' 케이터링 서비스

 

컨퍼런스 그룹 전용 케이터링 서비스

 

블룸비스타는 최신 시설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연간 수백여 개의 컨퍼런스를 유치할 정도로 많은 기업과 기관 관계자분들께 사랑받는 호텔입니다. O'Sevens는 원활한 컨퍼런스 진행을 위해 신선한 재료로 만든 샐러드, 샌드위치, 스콘, 에그타르트, 요거트, 커피 등으로 고객들의 가벼운 아침 식사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에 맞춰 원하시는 메뉴로 구성이 가능하며,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에게 감동을 선사해 드립니다.

 

▲ 블룸비스타 호텔 양평, 조식이 제공되는 프라이빗 공간

 

 

O'Sevens 케이터링 서비스 이용안내
 
  - 조/중/석식 가능 여부 : 조식 가능
  - 주문 가능 인원 : 20 ~ 30인 (20인 미만 별도 문의)
    ※ 음료 단품은 20, 40, 60, 80 인 단위로 주문 가능
  - 주문 및 취소는 행사 진행일 기준 5일 전까지 가능합니다.

※ 단체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031-770-8933         📧 cafe2@fnbvp.com

 

 

 

※ 본 게시물의 저작권은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에게 있으며 상업적 목적의 무단 도용(복사 및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